NEW STEP BY STEP MAP FOR 툰코시즌2

New Step by Step Map For 툰코시즌2

New Step by Step Map For 툰코시즌2

Blog Article

뉴토끼는 연재 중인 웹툰을 무단으로 업로드 중이며, 불법 공유 사이트입니다. 사용자가 이용하기 편리하게 연재와 완결 메뉴를 따로 관리하고 연재 중인 웹툰은 요일별, 장르별 또는 초성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또한 전체 검색창에서 작품명으로 검색하여 바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화면의 오른쪽에서 연재중인 웹툰과 완결된 웹툰의 최신순, 인기순, 장르별로 분류하여 시청할 수 있습니다. 웹툰 추천 메뉴에서 골라보기도 가능합니다.

광고클릭 자제: 무료웹툰 사이트에는 도박이나 어른관련 배너광고가 많습니다. 이런 광고를 클릭할 경우 악성코드가 컴퓨터에 심어질 수 있으니 클릭하지 마세요.

최근 업데이트한 웹툰은 오늘, 하루 전 이틀 전 등 언제 업데이트 되었는지 표현이 잘 되어 있으며 사용자가 지루할 틈이 없도록 웃긴 짤러리라는 게시판도 존재합니다.

북마크 기능은 웹툰을 다시보거나 이어서 볼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신 웹툰은 매일 업데이트되고 있어 웹툰 미리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웹툰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소나기툰에서 최신작을 즐겨보세요.

만화 팬이라면 일본 만화를 즐기기에 최적의 무료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웹툰다시보기 일본 만화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이 사이트도 가입하지 않고 로그인 하지 않아도 사용 가능한 북마크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캐시로 작동하기 때문에 캐시를 지우게 되면 북마크 해 놓은 목록이 전부 사라지게 됩니다.

영화와 드라마 같은 경우 시청 중 또는 앞으로 당기기, 멈추기 등 컨트롤을 하기 위해서는 광고를 toonkor 한번 클릭해야만 정상적인 시청 및 컨트롤이 가능한 단점이 있습니다.

네이버 웹툰은 대부분 무료입니다. 미리보기를 제외한 대부분은 무료이기 때문에 웹툰 보기에 가장 좋은 무료 toonkor 웹툰 사이트입니다.

다음은 국내의 무료, 유료의 최신작을 제공하는 주요 웹툰 플랫폼입니다. 다양한 작가의 수많은 인기작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인기 있는 무료웹툰도 많으니 참고하시기 웹툰다시보기 바랍니다.

접속 속도가 빠른 편이고 주소가 잘 유지가 되는 사이트 중 하나 입니다. 가입을 하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로그인 웹툰다시보기 하지 않은 경우에는 북마크는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또한 웹툰 페이지 상단에 인기검색어를 통해 인기 웹툰 순위도 확인할 수 있으며 웹툰과 함께 만화책 단행본도 함께 서비스 하기 때문에 마루마루를 대체하기 충분하며 여러 사이트를 이동하는게 번거로운 사용자라면 뉴토끼 하나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연재와 완결의 다양한 작품이 많으며 최신, 인기, 장르, 제목으로 필터 기능이 있습니다. 대체로 회원 가입하면 북마크를 이용하여 나중에 다시 볼 수 있는 기능이 존재합니다.

Report this page